가상화폐 새로운 투자 전략에 대해서 생각해 보았습니다. 변동성이 큰 가상화폐 투자에서 많은 투자자들의 피로도가 늘어나고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리고 짧은 시간에 급락하는 경우를 쳐다보아야 하는 것도 힘들지만, 주위의 손실에 대한 이야기도 늘어나는 것도 심리적으로 힘들게 합니다.
현재 폭락한 장에서 반등하는 요소가 올것인가하는 것은 불투명하기 때문에 누구의 말도 쉽게 듣기는 힘들게 됩니다. 하지만 생각을 달리해보면 변동성이 크다는 말은 실제 가상화폐의 거래가 많다는 의미로 해석됩니다.
❖ 이 블로그 포스팅의 주요 내용 ❖
- 가상화폐의 호재와 악재
- 가상화폐의 거래는 계속 된다.
- 가상화폐의 하락에도 돈 버는 투자처
1. 가상화폐의 호재와 악재
➤ 가상화폐 가치 상승이 가장 큰 악재
지금의 가상화폐 하락은 2개의 강대국의 규제로 인해서 투자 심리의 위축이 일어나서 전반적인 시세 하락이 이어졌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하락은 가상화폐 레버리지 투자의 강제 청산이 이루어지게 했습니다.
이러한 연쇄 반응이 시세의 엄청난 하락의 원동력이었고, 타임머신을 탄듯한 과거의 시세로 돌아갔습니다.
◼︎ 가상화폐의 호재
- 머스크와 북미지역 비트코인 채굴업자 ( 재생가능 에너지로 채굴하겠다는 협의)
- 투자은행, 헤지펀드의 비트코인 투자 대상으로 유효하다는 의견
◼︎ 가상화폐의 악재
- 중국의 가상화폐 거래 금지
- 미국의 가상화폐 거래 신고 의무화 (1만 달러)
- 가상화폐의 가치의 상승 ( 국가 차원에서의 불법화_중국의 사례)
- 향후 전망이 불투명성
이러한 호재와 악재와 뒤엉킨 가운데 앞으로의 전망을 구체적으로 제시할 수 없다는 것이 큰 문제라고 할 수있습니다. 특히 개인투자자들은 앞으로 투자 가치가 있다고 하더라도, 현재의 변동성에 무릎을 꿇을 수밖에 없습니다.
그렇다면 가상화폐의 미래 성장가능성은 인정하지만 현재의 변동성을 피할 수 있는 투자처는 어디인지 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바로 아래에서 향후 투자처에 대해서 즉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2. 가상화폐의 거래량은 늘어난다.
가상화폐의 시세가 하락을 하건 시세가 상승을 하건 가상화폐의 거래는 항상 일어나게 됩니다. 하락장에서는 빨리 처분하길 원하는 사람이 있을 것이고 반대로 저가 매수를 하려는 사람들이 있을 것입니다.
상승장에서는 차익의 현금화를 위해 파는 사람과 상승세에 올라타려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이 거래는 항상 일어난다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가상화폐의 가치가 상실하게 되나도 해도 가상화폐 거래소의 수익을 일정하게 유지되거나 상승할 수 있다는 의미이기도합니다.
◼︎ 가상화폐 거래소의 수익 구조
- 가상화폐 거래 수수료
- 마진료
- 관리 서비스
- 보상 카드 프로그램 운영
거래소는 다양한 방식으로 우리가 거래하는 모든 것에 수익을 얻어가고 있습니다. 수익이 늘어다는 것은 거래소의 성장 가능성이 크다는 말이 되고 만약 거래소의 주식이 상장이 되었다면 주가에 반영될 것입니다.
- 가상화폐가 사라지지 않는다면 거래소는 분명 성장을 할 것이다.
- 하지만 정부의 규제는 필연적으로 올 것이다. ( 국내 거래소 폐쇄 조치_실명 계좌 발급 의무화)
- 즉, 가상화폐 거래소의 주식에 단기적으로 투자하는 방식이 적합
- 나스닥 상장 미국 최대 가상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의 성장 가능성 상승
현재의 가상화폐의 변동성에 지친 사람이거나 장기적인 성장에 확신이 있는 사람들은 가상화폐 거래소에 투자하는 것도 가상화폐에 간접적으로 투자법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댓글